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더나 관련주 수혜주 관련 국내 주식 정리
    주식 정보 2020. 12. 1. 03:31

    국내 모더나 관련주

    모더나 수혜주

    코로나 백신

    모더나 백신 효과

    미국 바이오업체 제약회사 모더나(Moderna)가 현지시간으로 30일 미국과 유럽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의 긴급사용승인 신청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모더나는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의 3상 임상시험 결과 94.1%의 예방효과를 나타냈으며 긴급사용 신청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백신 효과 94.1%는 모더나가 지난 16일 발표한 3상 임상시험 예비 분석 결과 예방률 94.5%와 거의 비슷한 수치입니다. 모더나는 해당 백신이 심각한 코로나19 증상에 대해 100%의 효과를 발휘했으며 3상 임상시험에서 심각한 안전성 문제점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모더나 백신

    모더나는 올해 안으로 미국에서 2천만회 분량의 백신 생산이 가능한 상황이고, 승인이 나면 곧바로 배포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모더나는 미국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둔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모더나는 메신저 리보핵산(mRNA)을 기반으로 약물 개발과 백신 기술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모더나 관련주식

    모더나 관련 주식

    에이비프로바이오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제 실험 결과를 네이처지에 게재했다는 소식으로 최근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며 주목 받았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코로나19 치료제 후보물질인 'ABP-300'을 공동 개발하는 중국 '마브웰 바이오사이언스'가 해당 물질에 대한 영장류 실험 결과를 네이처지에 게재했다고 밝혔는데 이후 모더나 관련주로 분류되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에이비프로바이오는 모더나 창립멤버이자 현재 주주인 로버트 랭거 박사를 사내 이사로 영입하면서 바이오 사업을 확대하고 주목 받으면서 모더나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모더나 관련주

    파미셀

    파미셀 주가

    파미셀은 1968년 설립되어 1988년 상장한 기업입니다. 파미셀은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 등을 위한 바이오사업과 친환경 관련 사업을 주력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미셀은 세계 최초의 줄기세포치료제를 개발한 바이오 제약 전문기업으로 바이오사업부, 바이오케미컬사업부 등 2개의 사업부를 두고 있습니다.

    모더나 수혜주

    엔투텍

    엔투텍 주가

    엔투텍은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공정 장비의 진공 특수 진공밸브 제조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엔투텍 주요 사업부문으로는 반도체/FPD 핵심 부품 가공을하는 부품 사업부, 반도체/FPD용 Valve 제조를 하는 Valve사업부와 신규 신설된 AOI, LPP 장비제조를 하는 시스템 사업부가 있습니다. 엔투텍은 모더나 백신 유통을 위해 모더나 공급수량과 가격을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모더나 관련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특히 에이비프로바이오는 사외이사 로버트 랭거 박사가 모더나 창립멤버 출신으로 알려지며 모더나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화이자 관련주 수혜주 코로나 관련주식 정리

    화이자 관련주 미국 제약회사 화이자와 독일 바이오엔테크가 공동 개발하고 있는 코로나19 백신의 효과가 90% 이상이라는 중간 결과가 발표되었다. 이 소식으로 화이자 주가와 화이자 관련주가

    schway.tistory.com

     

    바이든 관련주 수혜주 국내 관련주식

    바이든 관련주 미국 대선 결과를 앞두고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세에 코스피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바이든 후보 중 누가 당선되더라도 증시에는 호재이기 때문에 관련주들이 일

    schw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