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랭킹닭컴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게 먹으려면?! (차승원 광고 제품 맛있닭)
    내돈내산 리뷰 2020. 7. 6. 16:31

    어느 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광고 알림이 왔어요. 보통 광고는 귀찮아서 넘겨버리는 편인데 2+2라는 문구에 궁금해서 한번 눌러봤습니다.

    요즘 차승원이 광고하고 있는 랭킴 닭컴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목록 맨 위에 바로 보였습니다. 최근 tvN 삼시세끼 방송으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끼니가 화제인데 바로 이렇게 랭킹닭컴 닭가슴살 광고랑 연결이 되니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장 저부터도 바로 구매를 하게 됐네요.

     

    안 그래도 요즘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거리를 찾고 있었는데 닭가슴살 스테이크라고 하니 딱 좋겠다 싶어서 망설임 없이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조금 웃긴 건 선물하기 기능이라서 내가 나한테 선물했다는 점)

    구매 후 캡쳐하려고 다시 들어가니까 품절이라고 나왔습니다.

    저는 오리지널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갈릭맛 닭가슴살 스테이크 각 4팩씩 총 8팩을 구매했습니다.

    4,900원에 2+2=총 4팩 -> 1팩에 1,225원이니 부담 없는 가격입니다.

     

    하지만 늘 그렇듯 말이 2+2지, 랭킹닭컴 쇼핑몰에서는 묶음에 따라 1,000~1,400원 내외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은 오리지널, 호박맛, 고추맛, 갈릭맛, 야채맛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송은 주문한 지 이틀 만에 왔어요. 랭킹닭컴 본사에서 바로 보냈고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포장되어 문제없이 잘 받았습니다.

    1. 프라이팬 조리

    먼저 오리지널을 조리해보겠습니다. 조리방법이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이 있는데 그래도 스테이크니까 프라이팬에 구워보고 싶었어요.

    프라이팬 조리 시에는 해동 상태로 해야 한다고 하니 미리 꺼내놓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조금 있습니다.

     

    먼저 기름을 살짝 두르고 타지 않게 잘 뒤집어 주세요. 반조리 제품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금방 타더라고요. 설명보다 더 약한 불에 살짝 구워야 했습니다.

     

    나이프로 썰어먹으니까 진짜 스테이크 같은 느낌도 나고 생각보다 맛도 괜찮았습니다. 한 끼 식사로 채우기에는 양이 좀 부족하다 싶지만 샐러드나 기타 다른 야채들과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가벼운 아침 식사로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2. 전자레인지 조리

    이번에는 갈릭맛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조리해 봤습니다. 사실 처음부터 좀 불안했어요. 아무리 닭가슴살 스테이크라지만 맛없는 닭가슴살을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먹는다는 건 솔직히 좀 뭔가 내키지 않았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정말 맛이 없었습니다. 같은 제품이 맞나 싶을 정도로 프라이팬에 구워서 먹는 것과는 맛의 퀄리티가 정말 달랐어요. 완자를 찜기에 쪄 먹은 이상한 축축한 맛이랄까요.

    귀찮고 좀 번거롭더라도 반드시 프라이팬으로 조리해서 먹어야 하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래도 간단 식사로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서 다 먹으면 저는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아침 식사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 랭킹닭컴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추천합니다. 우리가 알던 그 퍽퍽한 닭가슴살 맛이 아니고 건강하고 담백한 맛의 소세지를 먹는 느낌이에요. 저는 야채와 함께 곁들여서 간단 식사로 먹고 있습니다.

    제가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하고 솔직하게 남기는 내돈내산 개인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