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금 보는 법 손금 기본선 6가지 알아보기
    방송 정보 2020. 9. 22. 03:14

    손금 기본선

    손금이란 손바닥의 모양과 손금으로 개인의 운명을 보는 점술이다. 수상학, 수상술, 손금이라고 부른다.

    왼손 손금은 선천운으로 25세 이하에 해당되고, 오른손 손금은 후천운으로 25세 이후에 해당된다.

    보통 왼손잡이는 왼손을 기준으로 오른손잡이는 오른손을 기준으로 한다는 말이 있지만 좌우를 같이 봐야 내용을 정확히 알 수 있다.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는 없으니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재미로 본다.

     

    1. 생명선

    엄지손가락을 포물선으로 둘러싸고 있는 선을 말한다. 주로 건강 상태를 나타내고 가족, 가정, 부모와도 관련이 있다. 생명선이 길고 두꺼우면 오래 산다고 알려져 있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생명선이 곡선으로 휘어 있으면 활력이 넘치고 에너지가 풍부하다.

    생명선이 직선으로 쭉 뻗으면 인간관계에 조심성이 많다.

    생명선 중간에 X 표시가 있다면 각별히 몸조심을 하고 특히 40대 이후의 건강을 챙기는 것이 좋다.

    생명선이 다른 선에 의해 중간이 잘렸다면 천수를 다 누리지 못하고 사고를 당할 가능성이 높다.

    생명선 끝이 여러 갈래로 갈라져 있으면 말년에 병으로 고생을 한다.

     

    2. 두뇌선 (지능선)

    생명선과 같이 출발하지만 손목으로 향하지 않고 손바닥을 가로지르는 선을 말한다. 지능, 적성과 관련된 손금이며 휘어진 정도나 길이, 갈래 수 등에 따라서 어떤 성향의 두뇌를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다고 한다.

    두뇌선이 지나치게 짧으면 논리적이고 깔끔한 성격으로 머리가 잘 돌아가는 완벽주의 사람이다.

    두뇌선의 길이가 보통인 경우 착실한 성격이고 30대를 전후해서 사회적인 역량을 발휘할 가능성이 있다.

     

    두뇌선이 뚜렷하고 길면 사고가 분명하고 집중을 잘한다.

    두뇌선이 중간에 끊어져 있으면 사고에 일관성이 없다.

    두뇌선이 새끼손가락 방향의 위로 향하면 말년이 고독할 팔자가 된다. 직장 생활보다는 개인 사업이 성공할 확률이 더 높다.

    두뇌선이 두 갈래로 갈리면 예술적인 방면에서 성공하고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

     

    3. 감정선

    새끼손가락 쪽의 면에서 생기며 보통 검지나 중지 쪽으로 휘어진다. 감정선이 휘어진 정도에 따라서 감정적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으며 안정, 연애운, 우울증, 심장 건강을 나타낸다고 여겨진다.

    감정선이 검지까지 길게 뻗어있으면 자신이 느끼는 감정이나 정서를 자유롭게 표현하며 열정적인 사랑을 한다.

    감정선에 여러 줄이 보이는 경우는 주로 여성에게 나타나며 미인이 많다.

     

    감정선이 희미하면 냉정한 성격이며 개인주의적인 성향이 강하다.

    감정선이 밑으로 쳐지면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성격으로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이 많다.

     

    4. 운명선

    손바닥 밑부분에서 중지로 향하는 선을 말하며 목표 의식이나 책임감을 나타내고 직업의 성공 여부를 알 수 있다. 운명선은 사주선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개인의 삶이 외부 환경에 얼마나 영향을 받는지를 나타낸다.

     

    운명선이 뚜렷하면 운명에 의해 지배를 강하게 받는다.

    운명선이 끊어지고 방향이 바뀌면 외부의 영향으로 인해 삶에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운명선의 직선으로 쭉 뻗어있고 시작 지점이 생명선과 만나면 자수성가형으로 일찍부터 큰 포부를 갖고 성장한다.

    운명선이 중간에 생명선과 만나면 타인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것을 포기해야 할 수도 있다.

    운명선이 없는 사람도 많다.

     

    5. 성공선 (태양선)

    약지로 향하는 선으로 재물이나 인기를 나타낸다. 다른 선과 교차하지 않으면서 선명할수록 좋다.

    성공선이 뚜렷하면서 길면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

    성공선이 두뇌선 위쪽에 위치하면 머리 회전이 빠르고 영리한 사람이다. 30세 이후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수 있다.

     

    성공선이 감정선 위쪽에 위치하면 50세 이후에 행복할 가능성이 있다.

    성공선이 없는 사람도 많다.

     

    6. 결혼선

    새끼손가락과 감정선 사이에 있는 잔선으로 선이 있는 위치나 가닥에 따라서 결혼 시기를 알 수 있다.

    결혼선이 1~2개 있으면 이성과의 인연이 박한 편이다.

    결혼선이 3~4개 있을 때 가장 이상적이다.

    결혼선이 5개 이상 있으면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있다.

    결혼선이 감정선에 가까울수록 결혼의 시기가 빠르다. 결혼선이 많은 경우에는 가장 긴 선을 기준으로 확인한다.

    새끼손가락의 폭을 기준으로 결혼선이 길수록 정열적인 사랑을 하고 짧을수록 가벼운 연애를 자주 한다.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족금 발금 보는 법 feat. 족금 오선생

    오늘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 208회에서 족금 오선생 오민석 씨가 이상민, 브라이언, 이국주의 족금 발금 족상을 봐주었는데 흥미로운 내용이라 정리해 보겠습니다. 관상을 볼 때 족상을 보는 경��

    schway.tistory.com

     

    부자 손금 - 삼지창손금 , M자형손금, 막쥔손금 알아보기

    왼손 손금은 선천운으로 25세 이하에 해당되고, 오른손 손금은 후천운으로 25세 이후에 해당된다. 보통 왼손잡이는 왼손을 기준으로 오른손잡이는 오른손을 기준으로 한다는 말이 있지만 좌우를

    schwa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